" beach처럼 흔들리지 말고 짜져 "
172cm · 61kg │F│24세│06.24│래퍼
SAYREN
바다와 같이 푸른 머리카락을 반묶음 하여 높게 묶었다.
짧고 올라간 눈썹은 그녀의 고집을 말하는 듯하며, 올라간 눈매는 그녀의 얼굴에 장난기를 더한다.
푸른 눈에 노란 동공. 해에 그을린 듯한 피부. 입가 옆에는 점이 존재. 네온색의 네일.
왼쪽 어깨에 올드스쿨 크라켄 문신이 존재한다.
힙합 앨리스
앨리스 수명 타입
힙합( 랩 & 댄스 )을 통해 상대의 기분이나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앨리스.
박자에 맞춰 가사를 내뱉거나(랩), 춤( 비보잉, 팝핑 스트리트댄스 계열 )을 추는 모습을 통해 상대의 신경에 작용하여 여러 상태를 만드는 것이 가능하다. 일반적인 가요, 재즈, 사교댄스 등등 힙합이 아닌 장르의 경우 발동되지 않으며, 마이크나 방송기기를 통해 목소리를 증폭해 사용할 수 있다.
앨리스를 사용 시 앨리스 소유자의 목소리를 듣거나 소유자의 행위를 보는 등 타인에게 인식되어야만 앨리스가 발동된다.
일정 시간 이상의 앨리스를 사용하거나 많은 양의 앨리스를 사용할 경우 목이 나가 쇳소리가 나거나 소리조차 나오지 않아 앨리스 사용이 어렵다.
[에너지 넘치는│오만한│쾌락주의]
SAYREN은 언제나 같은 키요시 렌이다.
스스로에 대한 확신이 있기에 남을 이해하고 사랑할 수 있었으며, 넘치는 에너지를 가졌기에 즉흥적이고 도전적일 수 있었다. 낙관적인 성격 덕에 어떠한 위기에도 한결같은 웃음을 지어보는 인물.
그렇기에 그녀는 오만했다. 오만함의 정체는 자신이 ‘선택받았다’는 사실에서 오는 자신감이었으니. 어릴 적부터 주어진 앨리스. 별다른 노력 없이 얻을 수 있는 성과. 높은 지위에 이르기 까지. 자신이 행운을 몰고 다닌다는 생각은 그녀를 거만한 인물로 만들기에 충분했다. 세상의 기준이 ‘자신’에게 맞추어진 사람에게 있어서, ‘자신 밖의 일’들은 중요의 범주에도 들어가지 않으며, 상대를 이해한다는 것은 언어의 영역일 뿐. 그 이상이 될 수 없다.
자신감은 오만을 키우고, 감당할 수 없는 에너지는 새로운 쾌락을 찾아 방향을 틀었다. 더욱더 과감하게, 더욱더 자극적이게. 술과 파티, 음악는 한순간의 쾌락에 충족 점이 되어준다. 웃음과 즐거움이 없는 행위에 의미 따윈 없으며, 쾌락이야말로 가장 가치 있는 삶의 목적이 되었다.
|SAYREN
본명 키요시 렌( 清 恋 ). 홋카이도 북쪽 사루후쓰무라 출생, 가족관계는 부모님과 쌍둥이 여동생 키요시 린( SEIRIN )
직업 래퍼. SNS 팔로워 수 3.64억 명에 빛나는 인플루언서.
일본 여성 래퍼 최초 빌보드 아티스트 100 1위, 영국 오피셜 앨범 차트 1위, 스트리밍 사이트 여성 래퍼 최초 '글로벌 톱 송 주간차트' 1위, 일본 여성 래퍼 최초 도쿄 돔 매진 기록 달성 등 현재 일본에서 제일 잘나가는 여성 래퍼로 평가받고 있다.
데뷔와 함께 인기스타 반열에 오르자마자 일본 방송국의 중심지이자 연예인들이 많이 산다는 미나미토구에 집을 샀으며, “ special house”라는 이름을 지어주었다.
special house는 3층짜리 주택으로 방마다 특색에 맞게 꾸며 놓은 것이 특징, 친구들에게는 언제나 열려있는 공간으로 사용된다.
소지품은 언제나 들고 다니는 붐박스와 푸른색 마이크. 확성기. 그리고 모두와의 추억이 담긴 물건들.
졸업 전 하나자와에게 부탁받은 청금강앵무새인 ‘타코’를 반려동물로 두고있다.
처음에는 어설픈 집사의 모습이었으나 시간이 많이 지난 지금은 둘도 없는 친구가 된 듯. 그녀의 SNS에는 타코 사진으로 즐비해 있다.
|After graduation
2018년 XX 월 XX일 도쿄 신주쿠 루비네 백화점 앞.
키요시 렌은 붐박스와 마이크 하나로 거리공연을 시작했고, 30분 남짓한 그녀의 공연은 ‘마치 무언가에 홀린 듯 빠져들었다’라고 회상 될 정도의 화려한 해프닝이었다. 사람들은 그녀의 음악과 랩에 열광하였고, 공연이 찍혀진 영상은 빠르게 SNS를 통해 확산되어, 그녀는 한 번의 거리공연만으로 인지도를 높이는 것에 성공했다. 공연 영상이 SNS에 확산됨과 동시에 많은 레이블에서 그녀에게 연락을 취했으며, 당시 신인이라고 하기엔 많은 액수의 연봉으로 계약 체결. “슈퍼 신인” 이라는 타이틀과 함께 연예계에 발을 들여놓게 되었다.
|Since debut
화려한 데뷔만큼 연예계에서 보이는 모습은 화려함 그 자체였다.
현재까지 발매되는 앨범마다 히트하는 것은 물론, 음악 스트리밍 차트에서는 언제나 상위권을 유지.
국내 콘서트는 물론, 해외 콘서트마저 매진을 시키는 현상을 일으키고있다.
인기 가도를 달리며 많은 사람 속에서 살아가는 인생. 파티와 술. 음악. 무성한 스캔들에 언제나 노출이 되었고, 세간은 그녀를 “연예계 악동”, “ 파티피플”,” 추문 유발자” 등으로 지칭하기 시작했다.
물론, 본인 자신도 사건·사고를 치는 것은 당연지사. 사귀는 사람이 매번 바뀐다던가. 어느 클럽에서 술병을 깼다는 둥. 술집에서 손님을 주먹으로 때렸다는 둥 그녀를 둘러싼 많은 스캔들이 쏟아지고 있다.
싱어송라이터인 키요시 린( SEIRIN )과의 가족관계가 밝혀지면서, ‘천재와 노력가’라는 타이틀로 많이 보도되곤 한다.
그녀의 음악을 들은 이들의 ‘감정에 깊은 인상을 남긴다’, ’듣고나면 기분이 좋아지는’, ‘ 무언가에 매료된 듯한 기분’ 등의 코멘트를 남기곤 한다.
|LIKE : 음악과 힙합, 친구와 앨리스 학원, 앨리스 그 자체. 파티와 술
|HATE : 키요시 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