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문양.png
말풍선.png

" 졸립다. 그만 해산하자. …거짓말! "

꾸밈별.png
치카제_중등부흉상_리사이징.png
박스.png
특별능력반.png

특별능력반

171cm · 50kg │M│16세│일본│02.24│더블

카미오노베 치카제

상단이미지.png

본래 머리색은 금색. 반쪽의 갈색모는 염색한 흔적이다.

중등부에 들어서 앞머리 자르기도 귀찮다며 현재 오대오로 가르마를 내놓은 상태.

대충 위로 올려묶던 초등학생때와는 다르게 짧게 땋아 묶은 스타일을 유지중이다. 머리길이는 현재 엉덩이를 다 덮는 정도의 길이. 평소의 눈은 짙은 흑안에 엑스자 동공. 앨리스를 사용하는 동안엔 주황빛에서 노란빛의 눈동자를 띄운다. 

하단이미지.png
상단이미지.png

주목 앨리스

 

앨리스 수명 타입

자신의 앨리스를 발동하는 동안 자신의 일정 범위만큼 자기 자신을 주목시킬 수 있다.

현재는 자기 자신을 ‘주목’시키는 것이 아닌 사물이나 풍경의 일부 등을 주목시킬 수 있다. 자신을 주목시키는 것 외에 사물 또한 주목시킬 수 있는 상황이 되어 지속시간만 입혀두면 벽을 보고 서게 만들 수 있는 등, 다양한 활용력을 보여줄 수 있다. 아직까지는 사람에게만 사용할 수 있다. (ex. A라는 사람이 벽을 주목하게 할 수 있다. (O) > 날아오던 볼펜을 A라는 사람에게 주목시킬 수 있다. (X))

 

앨리스 사용하는 동안엔 눈동자가 바뀐다. 평소에는 까맣고 엑스자의 동공을 가지고 있지만, 앨리스를 사용하는 동안에는 주황색에서 노란색 빛을 도는 눈동자로 바뀐다. 의식하지 않으면 모르지만 의식하는 순간 앨리스를 사용하는 것을 알아챌 수 있다. 앨리스 사용 범위는 자신의 주변 50m 내 까지로 성장하였다. 그 이상은 닿지 않는다. 과도하게 사용하게 되면 빈혈이 오며, 초등부 때까진 3시간이 한정이었지만 현재는 8시간 정도 사용할 수 있다. 물론 알아서 그 이상 사용하진 않는다.

하단이미지.png
상단이미지.png

​[여전한?|침착해진|수상한 모범생?]

“ 자, 나를 주목해! 내가 너희의 길이 되어주겠다! ”

 

초등부 때와 달라진 점은 크게 없다. 하지만 이걸 여전하다고 봐야 하나? 그렇게도 시끄럽고 정신없던 모습보단 침착한 모습을 더욱 보여준다. 어떻게 보면 공허하지만, 어떻게 보면 조용한 상태다. 혼자 있을 때의 모습일 뿐 다른 친구들과 있을 때엔 평소의 그 모습을 보여줄 것이다.

 

거짓말쟁이가 되었다. 사고 치고 싶어 하지만 얌전하다. 시끄럽게 굴고 싶지만 침착하다. 그게 지금 현재의 치카제. 이렇게 되었던 것은 중학생에 들어서자마자였다. 

중학생이 되어 어쩐지 어색하리만큼 모범생이 되었다. 공부는 물론, 앨리스 훈련마저 혼자 열심히 해왔다고 한다. 누군가가 보기엔 다른 세계의 치카제와 바뀐 게 아니냐라는 말이 오고 갈 정도다. 누군가가 모르는 것이 있다면 선뜻 알려주고 하는 오지랖은 여전하지만 말이다.

하단이미지.png
상단이미지.png

01|기본정보

 

2월 24일생 O형. 탄생화는 즐거운 추억.

일본 도쿄도 나카노구 도시출신, 화목한 부모님 아래 외동아들로 태어났다.

 

02|상세사항

 

1. 카미오노메家

대대로 다양한 사업을 이어온 집안 중 하나다. 보통은 정략결혼을 통해 이어오던 풍습이 있다. 아버지는 다양한 장르를 뛰어넘어 연기를 보여주는 유명한 배우, 어머니는 여러 사업에 크게 발을 넓혀 크게 자리를 잡은 오오가이大貝 집안의 외동딸. 그래서인지 살아오는데 부족함 없이 오냐오냐 자라왔다. 어머니와 아버지의 언(言)행의 실력을 제대로 물려받아 탁월한 말빨(!)을 가지고 있으며, 치카제가 성장하면서 부모님은 자신의 직업을 따라 자라왔으면 좋겠다는 말을 들으며 자랐다.

 

2. 앨리스

발현 시점은 만 6세. 꽤나 빠르게 앨리스가 발현되었다. 치카제는 자신이 그저 자기 자신을 주목시키는 말의 힘이 있다고 느꼈을 뿐, 그것이 특별한 힘이라곤 생각하지 않았다. 자연스럽게 앨리스를 사용했었기에 자신의 힘을 방황하진 않았다. 앨리스가 발현된 지 1년이 지난 만 7세, 그 당시 다니던 학교에서 연극을 하던 도중 주인공도 아니었던 배역에서 주인공보다 주목받은 것이 이상하게 느껴진 부모님을 통해 특별한 힘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렇게 앨리스가 발현된 지 약 1년 만에 이 앨리스 학원에 입학하게 된다. 부모님은 아쉬워했지만 꽤나 씩씩하게 입학했다고 한다.

 

3. 학원 생활

제로로 지내는 것도 슬슬 질린다고 자신의 본 습성을 숨기고 학업생활에 힘을 썼다. 평범하게 올바른 태도, 우수한 성적까지 내어 제로에서 더블까지 쭉 올라갔다. 선생님들도 ‘얘가 왜 이러는지 모르겠다. 철이라도 든 건가?’라고 할 정도로 수상하게 조용해졌다고 한다. 불안하고 의심스럽지만 성적은 좋고 앨리스 활용력도 충분히 더블로 올라가도 되는 실력이라 판단되었기 때문에 현재 자리로 올라갔다. 대놓고 사고 쳤었으니 이제는 조용히 사고 치겠다는 나쁜 심보일지도 모른다. 물론 아직까진 없지만. 이대로 계속 계급을 올리면 재밌을까라는 말을 툭툭 던졌기 때문에 들어봤던 친구들도 있을 것이다. 

 

본격적으로 연극을 시작했다. 센트럴타운에서 종종 연극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한다.

 

03|ETC

 

1. LIKE & HATE

좋아하는 것은 주목받는 것. 그리고 밤하늘. 그리고 재밌는 이야기

우주에 관련된 것들은 호기심 가득하게 집중하곤 한다. 유일하게 조용해지는 시간. 그래서인지 머리에도 달모양 핀을 끼고 있다. 광활한 하늘 위 자기 존재를 빛내는 별들이 좋다나 뭐라나.

 

싫어하는 것은 아주 조용한 공간과 강압적인 말.

자기를 억압하는 사람들을 싫어한다. 아주 무척이나. 세상 한번 사는 삶을 자유롭게 둬달라는 것이 이 아이의 모토다.

 

2. 습관 & 말투

앨리스를 사용하기 전엔 보쿠(僕), 앨리스를 사용하는 동안엔 와타시(私)를 사용한다. 목청이 좋은데 복식발성까지 하고 있어서 인위적인 말투를 보여준다. 연극하는 톤에 가까운 느낌.

하단이미지.png
꾸밈별.png
메인로고.png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