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문양.png
말풍선.png

" 오늘도 날씨가 좋지? "

꾸밈별.png
서센쟝_반신커미(반지포함).png

@ggang_gr 커미션

박스.png
잠재능력반.png

잠재능력반 선생님

184cm · 70kg │M│32│일본│08.04

나가세 켄이치

상단이미지.png

순간이동 앨리스

가늘고 긴 타입

자신 또는 물체를 원하는 지점으로 이동시킬 수 있는 앨리스.

맞닿아있는 것이라면, 생물과 무생물을 가리지 않고 최대 5명을 이동시킬 수 있다. 이동할 수 있는 범위는 본인이 직접 가본 곳에 한하여 한정되어있다. 즉, 정확한 좌표를 떠올려내야만 한다는 것. 자신만 이동하거나 아니면 타인만 이동시키거나 자유자재로 가능하다.

하단이미지.png
상단이미지.png

​[다정한│온화한│올곧은]

그와 같이 있으면 배려 받는 느낌을 받을 것이다. 어떠한 경우에도 상대를 향한 부정적인 말이나 실례가 되는 말을 내뱉지 않으려 하고 타인의 말에 귀를 기울일 줄 알며 신경쓸 줄 안다. 대다수 처음 그를 본다면 좋은 인상을 갖게 될 것이다. 허나, 이러한 품행과 인상으로 어떤 사람 눈에는 만만하게 보일 수 있겠으나 의외로 타인이 하는 말이나 행동에 쉽게 휩쓸리지 않는다. 아닌 건 아니라고 자신의 의견을 단호하게 피력할 줄 아는 사람. 그렇다고 앞뒤가 꽉 막힌 사람은 아니다.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대처하는 편이다.

하단이미지.png
상단이미지.png

앨리스가 발현된 후, 남들과 다르다는 이유로 외면 받고 있었기 때문에 상당히 위축된 상태로 학원에 입학했다. 적응을 못하고 방황하던 찰나 자신을 다정하게 대해준 선생님이 있었다. 그 선생님 덕분에 학교 생활에 금방 적응하고 무난하게 다닐 수 있었다. 자신 또한 그 선생님처럼 누군가에게 선뜻 손을 내밀고 일으켜줄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아이들과 노는 것을 매우 좋아한다. 삼삼오오 모여서 놀고있는 아이들 사이에 '애들아~ 뭐해?' 하면서 갑자기 나타나기 일쑤! 자신이 맡은 반애들 뿐만이 아니라 모든 애들에게 관심이 많다. 지나가는 학생들에게도 오늘 뭐 먹었냐느니 재밌게 놀았냐느니 말을 거는 건 이제 일상생활이다.

 

학원 어딘가에 화단을 가꾸고 있으며 그날그날 계절별로 가장 예쁘게 피는 꽃들 위주로 키우고 있다. 늘 어디서든 존재하는 그가 보이지 않는다면 화단에서 시간을 보내고 있을 확률이 높다. 다양한 꽃을 키우고 있지만 가장 좋아하는 꽃은 해바라기.

꽃이 예쁘게 피는 날이면 종종 학생들에게 한송이씩 나눠주곤 한다.

위험능력반 선생님, 유메가라스 우키에와 종종 단둘이 있는 모습이 종종 발각되곤 한다. ─먼저 청혼하자고 한 건 켄이치쪽이였다. 현재는 약혼한 사이.

하단이미지.png
꾸밈별.png
메인로고.png
bottom of page